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안정환, 절친 현주엽에 독설 "子, 너 때문에 그렇게 된 것"(아빠하고 나하고3)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아빠하고 나하고3 / 사진=TV CHOSUN 캡처

아빠하고 나하고3 / 사진=TV CHOSUN 캡처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아빠하고 나하고3' 현주엽이 안정환에게 고민을 상담했다.

14일 새 시즌으로 돌아온 TV CHOSUN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3'에는 전 농구 감독 현주엽 부자가 출연했다.

이날 현주엽은 절친 안정환과 만나 식사 자리를 가졌다. 아들의 얘기를 꺼낸 그에게 안정환은 "너 때문에 그렇게 된 것 아니냐"고 돌직구를 날렸다.

현주엽이 "나 때문이라 해도 그렇게 할 필욘 없지 않냐"고 했지만, 안정환은 "아니다. 입장 바꿔 생각해보라. 난 친구니까 네 편이지만 사회적으로 그렇게 된 건 어쨌든 너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난 우리 애들을 후배 다루듯 했다. 돌이켜보니 평생 내 몸에 밴 행동으로 하고 있더라. 그래서 애들이 날 불편해했다. 자식 키우는 데 정답이 어딨나. 정말 어렵다. 걔네들의 세상은 내 생각과 너무 다르더라"라고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현주엽은 "학교를 그만두겠다는 걸 일단 휴학을 시켰다. 학교도, 공부도 시기가 있는데 그게 안 되니 답답하고 안쓰러운 마음이 든다"며 "이런 저런 얘기를 하고 싶은데 애들은 빨리 밥 먹고 방으로 들어간다. 일단 같이 시간을 보내는 게 필요할 것 같다. PC방을 가고 싶다는데 난 게임을 할 줄 모른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안정환은 "너가 게임을 배워라. 가서 뭘 먹기라도 해라. 나도 아들 따라 게임을 해봤다. 재밌다. 같이 해보라"라며 적극적인 태도를 강조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