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82세' 임현식, 8kg 빠지고 수척해졌네 "스텐트 시술 다시 받아" (퍼펙트라이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임현식이 스텐트 시술을 다시 받았다고 밝혔다.

14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임현식과 그의 딸 임금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현영은 "따님이 너무 미인이다. 배우 느낌인데 누구 닮으신 거냐'고 물었고, 임현식은 "일단 저다. 근데 커갈수록 엄마를 닮아간다. 제가 딸만 셋인데 둘째 딸이다. 엄마를 가장 닮은 것 같다"고 답했다.



최근 돌았던 건강 이상설에 대해 임현식은 "나이 먹고 그러다보니 지난 가을부터 이상하게 입맛이 없었다. 어지럽기도 해서 이렇게 있으면 안 되겠다 싶더라"며 "병원에 가서 검사도 받았는데,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해서 김근경색이 올 수도 있다고 해서 상당히 무섭게 들리더라"고 밝혔다.

지난 2014년 급성 심근경색으로 스텐트 시술을 받은 바 있는 그는 지난 10월 다시 스텐트 시술을 받았다고.



당시 몇 개월 만에 살이 8kg 정도 빠지면서 상태가 좋지 않았다고 전한 임금실은 "살도 빠지고 기력도 떨어지고 얼굴도 안 좋아보여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지금은 건강도 찾고 살도 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최근에 걱정거리가 하나 생겼다. 2023년경부터 깜빡깜빡하는 건만증 증세가 심해지신 거 아닌가 싶다. 좀 전에 있었던 일들을 잊기도 하고, 물건을 어디에 뒀는지 자주 잊으신다"고 걱정했다.

사진= '퍼펙트라이프'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