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박근형 "김혜수와 부부 연기 민망…윤여정과 멜로 하고파"

뉴시스 강주희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는 배우 박근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MBC 제공) 2026.01.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는 배우 박근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MBC 제공) 2026.01.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배우 박근형이 윤여정과 멜로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는 배우 박근형, 송옥숙, 마술사 최현우, 아일릿 원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근형은 과거 드라마 '장미빛 인생'에서 30살 차이 나는 후배 김혜수와 극 중 부부 연기를 했다고 밝혔다.

그는 "드라마에 (김혜수와) 결혼해서 갈이 살아야 한다는 전제가 있었다"며 "이 사람들이 정신이 제대로 있는 사람들인가 했다. 너무 차이가 나니까 참 민망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감정이) 우러나오지 않았다. 너무 딸 같고 어렸다. '왜 저 나이에 배우한다고 나왔을까'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며 어린 나이에 데뷔했던 김혜수를 안쓰러워했다.

그러면서 김혜수와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낸다며 "지금도 연락을 많이 한다. 연극 공연하면 꼭 찾아와서 보고 간다"고 전했다.


박근형은 또 오스카상을 수상한 할리우드 배우와 멜로를 찍어보고 싶다며 배우 윤여정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친하게 지냈는데 과연 어떻게 연기를 할 것인지 궁금하다"며 "나이 든 사람들의 멜로는 예쁘고 젊고 그런 게 아니라 정신적인 것으로 한번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2. 2UAE 방산협력 논의
    UAE 방산협력 논의
  3. 3한동훈 제명 보류
    한동훈 제명 보류
  4. 4그린란드 미중러 선택 압박
    그린란드 미중러 선택 압박
  5. 5피자헛 차액가맹금 반환
    피자헛 차액가맹금 반환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