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우리엔터프라이즈, 건강기능식품 클라리온 4종 공개

파이낸셜뉴스 강경래
원문보기

[파이낸셜뉴스] 우리엔터프라이즈가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클라리온(CLARION)'은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클라리온은 일상에서 매일 믿고 섭취할 수 있는 품질에 초점을 맞춘 데일리 영양제 브랜드다. 우리엔터프라이즈가 지난해 9월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멀티비타민, 비타민C,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메틸설포닐메테인 등 기존 제품들의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간편한 섭취 방식으로, 소비자 요구를 세분화해 기획했다. 이와 관련 △녹차추출물과 바나바잎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혈당컷 다이어트 △밀크씨슬에 비타민 B군 5종과 아연을 더한 밀크씨슬 비타민B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아연·망간·비타민K를 복합 설계한 칼마디아 △유기농 올리브오일을 유기농 인증 캡슐에 담은 유기농 올리브오일 캡슐 등 4종이다.

특히 유기농 올리브오일 캡슐은 기존 스틱 형태 섭취에 부담을 느끼던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캡슐 타입으로 소용량 설계했다.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강화했다. 건강기능식품 계열사 우리바이오 생산라인을 기반으로 한 'M2C(Manufacturer to Consumer)' 구조를 통해 중간 유통 마진을 줄이고, 전 제품을 30일분 3990원 가격과 안정적인 품질로 제공한다.

이들 제품은 이날부터 클라리온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G마켓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기존 제품군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안정적인 판매 흐름을 보여 추가로 4종 제품을 출시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