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경남정보대, 이차전지 컨소시엄 서포터즈 경진대회 성료

메트로신문사 이도식
원문보기

경남정보대학교 이차전지혁신융합대학사업단은 1박 2일간 진행된 '2025년 이차전지 컨소시엄 서포터즈 경진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8~9일 김해 롯데호텔앤리조트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2025년 첨단분야 혁신융합대학사업의 하나로 기획됐다. 경남정보대를 포함해 충북대학교, 가천대학교, 부산대학교, 인하대학교 등 5개 참여 대학 서포터즈가 한자리에 모였다.

대학 간 교류 강화와 사업 성과의 효과적 확산을 목표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AI를 활용한 이차전지 서포터즈 홍보 전략' 특강을 시작으로 팀별 과제 수행과 발표,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5개 대학 학생들로 혼합 편성된 각 팀은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를 선보이며 치열한 경쟁을 벌였고, 최우수상 1팀과 우수상 1팀이 최종 선정됐다.

심재형 사업단장은 "서포터즈들이 사업단 성과 확산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 기회가 됐다"며 "대학 간 협력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공동 프로그램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차전지 혁신융합대학사업은 대학 협력을 통해 관련 산업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국가재정지원사업이다. 2023년부터 2026년까지 약 400억원의 예산이 투입되며, 경남정보대는 4개 대학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이차전지 분야 교육 과정을 공동 운영하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2. 2시내버스 공공관리제
    시내버스 공공관리제
  3. 3나영석 등산 예능
    나영석 등산 예능
  4. 4한병도 정책조정회의
    한병도 정책조정회의
  5. 5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메트로신문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