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라디오스타' 아일릿 원희가 직접 밝히는 스무 살 성인의 위풍당당한 일상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4일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박근형, 송옥숙, 최현우, 원희가 출연하는 '국민OOO'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히 올해 스무 살이 된 걸그룹 아일릿의 원희는 첫 지상파 토크 예능 출연을 통해 성인이 된 후 달라진 일상 에피소드를 쏟아내며 예능 햇병아리다운 매력을 발산한다.

원희는 방송에서 미성년자에서 벗어난 기념으로 부모님과 함께 술을 마신 경험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또한 평소 아일릿 멤버들이 즐기는 심야 공포 영화 관람에 대해서도, 이제는 성인으로서 어깨를 펴고 당당하게 입장할 수 있게 되었다며 천진난만한 자랑을 늘어놓아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한다.

주변에서 미성년자라는 이유로 대화에서 제외할 때마다 서러웠다는 원희는 이제는 당당히 "얘기해 보세요"라고 응수한다며 성인의 자신감을 드러낸다. 특히 방송 전날 편의점에서 처음으로 술을 구매해 본 비밀스러운 도전기도 털어놓는다. 술을 마시기 위해서가 아니라 성인으로서 신분증을 제시해 보고 싶었다는 순수한 동기가 밝혀져 웃음을 자아낸다.

신분증을 보여달라는 요청에 대비해 지갑 맨 앞에 미리 신분증을 세팅해두고 무덤덤한 어른인 척했다는 원희의 재연은 현장을 폭소케 한다. 이어 자신의 별명인 '햄보르기니'에 걸맞은 한 손 운전 로망까지 고백하며 거침없는 입담을 뽐낸다.

스무 살 원희의 재기발랄한 활약은 14일 밤 10시 30분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혜경 여사 자립준비청년 응원
    김혜경 여사 자립준비청년 응원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이란 시위 사태
    이란 시위 사태
  4. 4강은비 유산
    강은비 유산
  5. 5IBK 기업은행 김하경
    IBK 기업은행 김하경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