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디가 최근 대규모 연합 오디션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그라운디는 경남 창원 지역 오디션학원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번 행사는 40개 이상의 국내 주요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형 오디션으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특히 경남 지역 단일 오디션학원 브랜드가 주최한 행사로는 이례적인 규모를 자랑하며 조명받았다. 해당 연합 오디션은 주식회사 그라운디 본사가 직접 기획·주최하며 브랜드 차원의 체계성 및 신뢰도를 동시에 입증했다.
그라운디는 창원 지역을 중심으로 대규모의 오디션학원 시설과 체계적인 오디션 트레이닝 시스템, 고가의 전문 장비를 갖춘 실전형 교육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아울러 대형 연습실, 퍼포먼스 촬영에 최적화된 영상 장비, 음향·레코딩 시스템 등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현장과 동일한 환경을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이번 연합 오디션은 다른 학원들과의 연합 형태가 아닌 그라운디 자체 브랜드 행사라는 점에서 차별성이 두드러진다. 오직 그라운디 전 지점 수강생들만을 대상으로 진행된 가운데 이를 통해 참가자들이 보다 밀도 높은 심사와 개별 역량에 맞춘 상세한 피드백,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었다는 평가다.
그라운디 관계자는 “외부 인원 확장을 위한 보여주기식 오디션이 아닌 실제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수강생들에게 가장 효율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연합 오디션의 목적”이라며 “다수의 엔터테인먼트가 한자리에 모인 만큼 참가자들이 단일 오디션 이상의 실질적인 경험과 데이터를 얻을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