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초·중등 수학 전문 브랜드 ‘하이엠수학’이 AI 기반 학습 관리 시스템과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 지원을 바탕으로 가맹 확산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하이엠수학은 ▲AI 기반 단원별·영역별 진단 평가를 통한 학생 개개인의 학습 수준 분석 ▲진단 결과에 따라 구성되는 1:1 맞춤 커리큘럼 ▲7단계 레벨의 평가 체계를 통해 학습자의 성장을 관리하는 완전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자동 채점과 학습 리포트 자동 생성 ▲오답 및 취약 개념 관리 등 학습 관리의 전 과정을 시스템화해 원장의 운영 부담을 줄였다. 교육 경력이 없는 초보 원장도 본사의 교사 교육, 수업 매뉴얼, 홍보물 지원 등을 통해 손쉽게 학원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하이엠수학은 학생들이 단순히 문제 풀이에 그치지 않고 개념을 이해하고 익히는 과정 중심으로 학습하도록 설계돼, 성적 향상은 물론 학습에 대한 자신감까지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하이엠수학은 학생 개개인의 학습 수준을 고려한 1:1 수학 학습을 통해 초·중등 수학 교육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의 요구를 반영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엠수학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민기 기자(mingi@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