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해외여행 3000만 시대”…여행지에서 청결 유지할 수 있는 위생용품은

세계일보
원문보기
라이온코리아는 해외 여행지에서도 청결하게 지낼 수 있도록 여행 파우치에 들어가는 작고 가벼운 위생용품을 소개했다.

14일 라이온코리아에 따르면 여행 중 꿉꿉한 빨래 냄새와 얼룩 제거가 필요할 때 집에서 세탁한 것과 같은 산뜻한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라이온코리아의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X 텔레토비 써니브리즈향’을 추천한다. 소분이 쉬운 캡슐 제형이라 필요한 만큼만 가져갈 수 있다. 4kg 소량 빨래에 적합해 여행 기간 숙소에서 급히 세탁할 때 유용하다.

라이온코리아 제공.

라이온코리아 제공.


항상 깨끗하게 손을 유지하고 싶으면 ‘아이! 깨끗해 휴대용 핸드워시’가 제격이다. 가방, 파우치는 물론 주머니에도 넣을 수 있는 50ml의 소용량 핸드워시로, 유해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하는 항균 효과를 갖췄다.

가벼운 얼룩이나 오염을 빠르게 닦아내야 할 땐 물티슈를 추천한다. ‘깨끗한나라 여행 포켓물티슈’는 가로 150mm x 세로 140mm 크기의 초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패키지 디자인은 뉴욕·런던·파리·도쿄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테마로 해 여행의 설렘을 더해준다.

한편 올해도 해외여행 열기가 식지 않고 있다. 야놀자리서치 ‘2026년 아웃바운드 수요 예측 결과’에 따르면, 올해 해외여행 수요는 지난해 대비 2.6% 증가한 3023만 명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기환 기자 kkh@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2. 2서대문역 버스 사고
    서대문역 버스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5. 5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