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프리지아벨라, 하이엔드 라인 클래식 플로럴 아뜰리에 ‘F-bell’ 론칭

세계비즈
원문보기
플로럴 디렉터 박수진이 하이엔드 플로럴 아뜰리에 F-bell(F-bell Floral Atelier)을 새롭게 선보였다. 박수진 디렉터는 프리지아벨라(Freesiabella) 대표로 다년간 플로럴 디자인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F-bell은 결혼식, 프로포즈, 기업 행사를 중심으로 한 클래식 유러피안 플로럴 브랜드다. 기존 프리지아벨라의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보다 정제된 디자인과 높은 완성도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우아함이 울려퍼지는 순간(A Gentle Ring of Elegance)’을 슬로건으로 전개되는 F-bell은 화려함보다는 절제된 우아함, 트렌드보다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지향한다. 각 작업은 단순한 꽃 장식을 넘어, 공간의 분위기와 감정의 흐름까지 함께 고려하는 플로럴 디자인 아뜰리에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F-bell은 웨딩과 프로포즈, 기업 행사 등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위한 플로럴 연출에 특화됐다. 과하지 않지만 오래 기억에 남는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만의 차분하고 품격 있는 미감을 제안한다.

박수진 대표는 “프리지아벨라를 운영하며 수많은 순간을 함께했지만, 보다 정제된 방식으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디자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F-bell은 하이퀄리티 플로럴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브랜드”라고 전했다.

한편, F-bell은 현재 웨딩·프로포즈·기업 행사를 중심으로 맞춤 플로럴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무드와 작업 방향을 소개하고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2. 2서대문역 버스 사고
    서대문역 버스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5. 5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세계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