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조정석♥거미, 오늘(14일) 둘째 딸 출산…"산모·아이 모두 건강"[공식]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가 둘째를 품에 안았다.

14일 조정석 소속사 잼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조정석, 거미 부부가 이날 둘째 딸을 출산해 새 가족이 생겼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의 사랑과 돌봄 속에서 평안히 회복 중"이라며 "아이가 많은 사랑과 축복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새 가족을 맞이한 조정석, 거미 부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조정석과 거미는 2018년 결혼, 2020년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이후 두 사람은 5년 만에 둘째를 임신해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조정석은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둘째를 갖게 된 이유에 대해 "영화 '좀비딸' 촬영 때문에 남해에 있어 한동안 멀리 떨어저셔 지냈다. 어느 날 와이프한테 전화가 와서 다짜고짜 '우리 둘째 가져볼까'라고 하더라.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라며 "어느 날 산책하다 아내가 '오빠 네잎크로버 본 적 있냐'라고 하길래 없다고 했다. 그런데 옆을 봤더니 네잎클로버가 있었다. 다음 날 아내가 혼자 산책하다가 네잎클로버를 또 발견했다. 이후 아이가 생긴 걸 알게 됐다. 그래서 태명이 네잎이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조정석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조정석 배우 소속사 잼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조정석, 거미 부부가 오늘(14일) 둘째 딸을 출산해 새 가족이 생겼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의 사랑과 돌봄 속에서 평안히 회복 중입니다.


아이가 많은 사랑과 축복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새 가족을 맞이한 조정석, 거미 부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조직개편
    이재명 정부 조직개편
  2. 2여자배구 차상현 이숙자
    여자배구 차상현 이숙자
  3. 3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4. 4종합특검 본회의
    종합특검 본회의
  5. 5흥국생명 3연승
    흥국생명 3연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