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80만 관객 돌파

MHN스포츠 김설
원문보기

(MHN 김설 기자)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개봉 23일 만에 누적 관객 수 80만 명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개봉 이후 꾸준한 관객 동원을 이어가며 80만 관객을 넘어섰다. 이에 따라 2024년 개봉작 '청설'의 최종 관객 수 802,406명을 곧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며, 금주 주말에는 2025년 개봉작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최종 관객 수 824,156명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이 작품은 전 세계 130만 부 이상 판매된 이치조 미사키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했다. 개봉 이후 2026년 개봉작 가운데 가장 빠르게 손익분기점을 넘기며 흥행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10대와 20대 관객층의 지속적인 관람과 입소문이 이어지며 장기 흥행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청춘 멜로 장르와 원작 소설의 인지도가 결합되며 극장가 흥행을 이끌고 있다는 평가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매일 하루의 기억을 잃는 서윤과 매일 그녀의 기억을 채워주는 재원의 이야기를 그린 청춘 멜로 영화다. 서윤 역은 신시아, 재원 역은 추영우가 맡았으며, 김혜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한편 영화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바이포엠스튜디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