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농심, 제주도에 '라면 뮤지엄' 오픈

더팩트
원문보기

해외 관광객 대상 K라면 위상 제고

농심이 제주 서귀포에 농심 라면 체험공간 '라면 뮤지엄'을 오픈했다. /농심

농심이 제주 서귀포에 농심 라면 체험공간 '라면 뮤지엄'을 오픈했다. /농심


[더팩트ㅣ유연석 기자] 농심이 제주 서귀포에 농심 라면 체험공간 'RAMYUN MUSEUM(라면 뮤지엄)'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농심 라면의 맛과 문화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다.

농심은 최근 K라면의 글로벌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국내 대표 관광지인 제주에도 해외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뮤지엄은 서귀포시 신화플라자 쇼핑몰 2층에 약 330㎡(100평) 규모로 조성됐다.

내부 공간은 방문객이 라면을 직접 골라 먹을 수 있는 쿠킹존과 농심 제품 및 굿즈를 구입할 수 있는 쇼핑존으로 나뉜다.

쿠킹존에서는 신라면, 안성탕면 등 농심의 주요 라면 15종을 외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한강 라면' 방식으로 직접 조리해 즐길 수 있다.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한 볼거리도 풍성하다. 매장 곳곳에는 대형 너구리 캐릭터와 함께 돌하르방, 현무암 돌담 등 제주 특유의 감성을 담은 이색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벽면 전시를 통해 출시 40주년을 맞은 신라면의 역사와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의 위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농심 관계자는 "제주 라면 뮤지엄은 제주의 매력과 농심 K-라면 콘텐츠가 결합된 공간"이라며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맛있는 경험'을 선물하는 제주의 랜드마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cbb@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2. 2서대문역 버스 사고
    서대문역 버스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5. 5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