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더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한은행 크리에이터 소득 원화환전 우대 기간연장

인더뉴스 문승현
원문보기
사진ㅣ신한은행

사진ㅣ신한은행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14일 '크리에이터플러스 자동입금서비스' 우대혜택 제공기간을 오는 3월말까지 연장한다고 밝혔습니다.


신한은행은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글로벌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고객이 구글·메타로부터 받는 해외광고비를 신한은행 계좌로 자동입금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3월 서비스 출시후 크리에이터 고객들의 꾸준한 이용과 호응에 힘입어 종료예정이던 우대혜택 기간을 3월31일로 연장했습니다. 현재 2000여명의 크리에이터 고객이 서비스 이용중입니다.


신한은행은 크리에이터 고객이 영업점 또는 신한SOL뱅크를 통해 자동입금 신청하면 ▲해외송금 입금수수료 1만원 면제 ▲원화 환전시 90% 환율우대(월 미화 1만달러 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화 1만달러 환전우대한도를 초과하더라도 외화 체인지업 예금을 통한 비대면 원화 환전시 횟수제한 없이 50% 환율우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터 고객의 실질적인 환전비용 부담을 낮춘 것입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콘텐츠 제작으로 해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크리에이터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달러를 원화로 환전해주는 자동입금 서비스와 우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대외환경 변화속에서 고객의 금융부담을 완화할 수 있는 실질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2. 2서대문역 버스 사고
    서대문역 버스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5. 5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인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