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비알코리아, 인천공항 T2에 ‘배스킨라빈스·던킨 콤보’ 개장

이투데이
원문보기
공항 특성 반영한 RTD 전면 배치
한국 식재료 활용한 한정 메뉴 등
K디저트로 해외 관광객 입맛 공략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입점 예정인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화 매장 ‘인천공항 스카이점’의 모습.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입점 예정인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화 매장 ‘인천공항 스카이점’의 모습.


비알코리아는 우리나라 관문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T2)에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콤보 매장 ‘인천공항 스카이점’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콤보 매장은 최근 일일 이용객 약 24만 명 등 개항 이후 최다 이용객을 경신 중인 인천공항의 해외 관광객 유입 증가 추세에 발맞춰, 차별화한 K디저트 경험을 내세워 글로벌 소비자의 입맛을 잡기 위해 기획됐다.

인천공항 T2 3층 면세구역 280번과 281번 게이트 사이 약 319㎡(96평) 규모의 인천공항 스카이점은 공항이라는 특수한 상권 환경을 고려해 공간과 메뉴를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빠른 이동과 체류가 공존하는 특성에 맞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즉석 음용 음료) 제품과 디저트를 쇼케이스 전면에 배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매장 전·후면에 설치된 통창을 통해 비행기 탑승 전 탁 트인 공항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휴식 공간도 마련했다.

비알코리아는 인천공항 특성상 해외여행객 비중이 높은 점을 고려 한국적인 맛과 멋을 살린 매장 한정 메뉴도 대거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K디저트를 콘셉트로 △현장에서 직접 구워낸 군고구마에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고구마 브륄레 위드 아이스크림’ △생과일과 프랑스 코코아파우더 등을 활용한 ‘더블 쉐이크’ 6종 등을 선보인다.


던킨은 △푸른 하늘의 구름을 형상화한 ‘몽실 구름 크림도넛’ △한국 전통 간식 경단을 먼치킨으로 재해석한 ‘행운 경단 먼치킨 세트’ 등을 판매한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이곳 스카이점이 인천공항 방문 시 꼭 경험해야 할 K디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메뉴와 공간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황민주 기자 (minchu@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2. 2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