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더뉴스 언론사 이미지

농심, 제주 서귀포에 라면 체험공간 라면 뮤지엄 오픈

인더뉴스 문정태
원문보기
신화플라자 위치..해외 관광객 대상 K라면 문화 전파
제주도 농심 라면 체험공간 라면 뮤지엄 입구.

제주도 농심 라면 체험공간 라면 뮤지엄 입구.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농심은 제주 서귀포에 농심 라면 체험공간인 ‘라면 뮤지엄’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번 공간은 제주도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농심 라면의 맛과 문화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라면 뮤지엄은 제주 신화플라자 쇼핑몰 2층에 약 330㎡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신화플라자는 외국인 크루즈 단체 관광객들의 주요 관문인 강정항과 인접한 곳입니다. 농심은 공간 기획에 참여했으며 운영은 신화플라자 측이 담당합니다.


내부는 방문객이 라면을 직접 골라 먹는 쿠킹존과 제품 및 굿즈를 구입하는 쇼핑존으로 나뉩니다. 쿠킹존에서는 신라면과 안성탕면 등 농심의 주요 브랜드를 직접 끓여 먹을 수 있습니다. 즉석조리기를 사용하며 기호에 따라 토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농심은 향후 제주도 식재료로 만든 특별 라면 메뉴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매장 곳곳에는 너구리 캐릭터와 돌하르방 및 현무암 돌담 등 제주 상징물을 활용한 포토존을 마련했습니다. 제주 특유의 감성을 더해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했습니다.


뮤지엄 벽면에는 출시 40주년을 맞은 신라면의 역사와 글로벌 위상을 전시했습니다. 방문객들은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K-라면 대표 브랜드의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심은 이를 통해 제주의 새로운 랜드마크를 구축할 방침입니다.


농심 관계자는 “제주 라면 뮤지엄은 천혜의 자연을 가진 제주도 매력과 농심 콘텐츠가 결합된 공간”이라며 “앞으로 제주를 찾는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맛있는 경험’을 선물하는 제주의 랜드마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광훈 구속 유지
    전광훈 구속 유지
  2. 2안세영 인도오픈 8강
    안세영 인도오픈 8강
  3. 3프로농구 외국인 선수 제도
    프로농구 외국인 선수 제도
  4. 4신민준 LG배 우승
    신민준 LG배 우승
  5. 5천하람 필리버스터
    천하람 필리버스터

인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