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럭셔리 블랙 슈트…라포엠, 'ALIVE' 기대 폭발

전자신문
원문보기
사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사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의 컴백 설렘이 한껏 달아오르고 있다.

소속사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라포엠의 세 번째 미니 앨범 'ALIVE(얼라이브)'의 첫 번째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라포엠은 보랏빛으로 물든 배경 속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카리스마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럭셔리한 블랙 슈트 의상은 이들의 남성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 팬심을 들썩이게 했다.

'얼라이브'는 라포엠이 약 1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밝혀진 타이틀곡은 '멘트 투 비(Meant to Be)'로, 수많은 아티스트의 명곡을 탄생시킨 '히트 메이커' 김이나가 작사를, '킹더랜드', '폭군의 셰프'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를 작업해 온 럭키클로버가 작곡을 맡아 완성도 높은 음악이 탄생했다.

이 외에도 새 앨범에는 MBC 아나운서 겸 작사가 김수지가 작사한 동명의 곡 '얼라이브', 스페인 현지 제작진이 작업한 스페인어곡 '에스떼 아모르(Este amor)', 페퍼톤스 신재평이 작사한 '오랜 약속',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작사, 작곡한 '살리라'까지, 초호화 제작진과 함께한 총 5곡이 알차게 수록돼 겨울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예정이다.

'얼라이브' 발매 후 2월 7일과 8일에는 부산콘서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라포엠 심포니 : 얼라이브 인 부산(LA POEM SYMPHONY : ALIVE in Busan)'도 개최한다. 지난해 11월 서울을 뜨겁게 달군 '라포엠 심포니'의 앙코르 공연으로, '얼라이브'에 수록된 5곡 전곡을 오케스트라와 함께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라포엠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얼라이브'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2. 2시내버스 공공관리제
    시내버스 공공관리제
  3. 3나영석 등산 예능
    나영석 등산 예능
  4. 4한병도 정책조정회의
    한병도 정책조정회의
  5. 5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