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정우성, 논란만 3연타 터졌다…이번엔 맘카페 바이럴 의혹 "사실무근"[TEN이슈]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정우성을 향한 연기 호평 반응이 정우성 측이 바이럴 마케팅한 것이라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이를 부인했다.

14일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텐아시아에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맘카페 등에는 디즈니+ 오리시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 정우성의 연기를 칭찬하는 글들이 올라왔다. 정우성은 이 작품에서 집념 있는 검사 장건영을 연기했는데, 과장된 제스처와 어색한 웃음으로 인해 시청자들의 평가가 엇갈렸다. 일부 시청자들은 "과하게 힘이 들어갔다"는 반면, 또 다른 시청자들은 "의도된 표현"이라고 반응했다.

이처럼 호불호가 엇갈리는 와중에 온라인 상에 정우성의 연기를 일방적으로 칭찬하거나 옹호하는 글이 올라와 '바이럴'이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글 형식, 문구, 게시 시점 등이 비슷하다는 것도 바이럴 의혹이 제기된 이유다.

이로 인해 의혹이 가중됐지만,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단호히 선을 그었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 백기태(현빈 분)와 그를 무서운 집념으로 벼랑 끝까지 추적하는 검사 장건영(정우성)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들과 직면하는 이야기다. 시즌1 최종회는 오늘(14일) 공개된다.


정우성은 지난 2년간 사생활 이슈로 대중을 놀라게 했다. 그는 문가비 아들의 친부로 밝혀졌으며, 지난해에는 비연예인 연인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결승골 뮌헨
    김민재 결승골 뮌헨
  2. 2신정환 뎅기열 해명
    신정환 뎅기열 해명
  3. 3한동훈 제명 공멸
    한동훈 제명 공멸
  4. 4트럼프 베네수 임시 대통령
    트럼프 베네수 임시 대통령
  5. 5제주항공 참사 안유성
    제주항공 참사 안유성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