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11번가도 쿠팡 겨냥? ‘최대 11만원’ 할인 쿠폰팩 내놨다

경향신문
원문보기

11번가는 최대 11만원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1번가 웰컴 쿠폰팩’을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발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가입 고객을 포함해 최근 3개월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7종 쿠폰을 제공한다.

11번가 웰컴 쿠폰팩은 특정 카테고리에 국한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 2종(합산 시 최대 1만6000원 할인)을 비롯해 빠른 배송 서비스인 ‘슈팅배송’과 장보기 상품 전용 쿠폰 2종으로 총 9000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명품·가구 등 쿠폰 3종을 더하면 최대 8만5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쿠폰팩은 ID당 1회 발급된다.

웰컴 쿠폰팩과 함께 무료 멤버십인 ‘11번가플러스’ 회원에게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데,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발급 기간은 웰컴 쿠폰팩과 동일하며 ID당 1장씩 지급한다. 11번가플러스는 무료 멤버십으로, 인기 뷰티 브랜드는 최대 25% 할인하는드 매월 다양한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e커머스들은 쿠팡의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로 탈팡족(쿠팡 탈퇴 소비자)을 잡기 위해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쿠폰팩과 멤버십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11번가가 이번에 내놓은 웰컴 쿠폰팩은 탈팡족을 겨냥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11번가 관계자는 “새해에도 지속되는 고물가에 잠재적인 쇼핑 수요를 보유한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폭넓은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며 “올해 더 많은 고객이 믿고 구매하는 ‘신뢰의 플랫폼’으로 성장한다는 목표 아래 고객 확보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희 기자 mong2@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더보기|이 뉴스,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 점선면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경향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