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59일 쌍둥이와 함께한 손민수·임라라 가족 첫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새로운 가족 손민수·임라라 부부와 생후 59일 된 쌍둥이 남매 손강·손단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손민수·임라라 부부와 쌍둥이 손강·손단 합류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손민수·임라라 부부와 쌍둥이 손강·손단 합류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604회 '비주얼 쌍둥이의 탄생' 편에서는 손민수·임라라 가족의 일상이 그려진다. 2013년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13년간 국민 육아 예능으로 자리 잡았고, 다수 출연자들이 TV와 OTT 화제성 상위권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왔다. 2023년에는 대통령 표창도 수상했다.

손민수·임라라 부부는 9년 연애 끝에 2023년 결혼해, 지난해 10월 쌍둥이 손강과 손단을 출산했다. 손민수는 분유 한 통이 2.5일 만에 떨어질 정도로 빠듯한 쌍둥이 육아 현실을 전했고, 임라라는 "강단 있게 살았으면 해서 강단으로 지었다"고 이름에 담긴 의미를 밝혔다.

임라라는 고위험 산모 판정을 받고 임신소양증, 면역력 저하, 산후출혈로 중환자실까지 다녀온 출산 경험을 전하며 "강이와 단이를 만난 게 기적 같다"고 말했다.

쌍둥이는 생후 59일 만에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손강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동그란 눈, 순한 성격으로 '물만두'라는 별명을 얻었고, 손단은 큰 눈과 우렁찬 울음소리, 빠른 식사 속도로 '왕만두'로 불린다. 랄랄도 손단의 식사량에 놀랄 정도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4. 4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5. 5서울 시내버스 노선
    서울 시내버스 노선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