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방치형 RPG ‘뮤: 포켓 나이츠’(이하, 포켓 나이츠)에 올해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포켓 나이츠는 14일(수) 신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포함해 기존 콘텐츠를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상점 '만물상인 모모'가 추가된다. 만물상인 모모는 도감 제작 재료와 몬스터 정수를 구매할 수 있는 상점으로 4단계 스테이지 이상의 게임 회원이 이용 가능하다.
만물상인 모모와 함께 랭킹 항목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게임 회원이 속한 서버의 랭킹 순위에 여러 서버가 포함된 '그룹 서버 랭킹'과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하는 '통합 서버 랭킹'이 추가된다.
뮤 기사단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장비와 장신구 아이템에 신규 등급 3종이 추가되며 각 아이템은 일정 단계 이상 토벌 스테이지와 어비스던전에서 획득 가능하다.
던전 콘텐츠 악마의광장과 어비스던전 콘텐츠 상한이 각각 160단계와 110단계로 확장되고, 요정과 흑기사 전용 신규 코스튬도 추가된다.
포켓 나이츠는 새해 업데이트를 기념한 '신년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회원은 탐험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재화를 모아 복주머니를 열 수 있으며 복주머니 개봉 시 다이아, 소탕권,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장비 강화와 분해 시 세부 조건을 조절할 수 있는 편의성 개선이 진행되며, 뮤: 포켓 나이츠의 업데이트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