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세계家' 애니, 컬럼비아대 복학 앞둔 심경…"한 학기만 다니면 졸업, 미안해요"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가 복학을 앞두고 팬들에게 상황을 설명했다.

14일 애니는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데이원(팬덤명)들 많이 놀랐죠? 제가 먼저 말했어야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기사가 날 줄은 몰랐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휴학을 더 이상 늘릴 수 없다는 얘기를 작년 초에 들어서 그때 멤버들이랑 회사에 미리 다 말씀드리고 결정했었어요. 그리고 저, 딱 한 학기 남았어요! 예전에 열심히 학점 많이 따놔서 한 학기만 다니면 졸업이에요"라고 전했다.

애니는 "5월 초까지니까 3달 반 정도... 기다려줄 거죠?"라면서 "그동안 학교도 열심히 다니고, 미국에서 음악 작업도 많이 할 거고, 데이오프도 자주 올 거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요"라고 팬들을 안도하게 했다.

그러면서 "데이원들한테 제가 먼저 말 못 해서 정말 미안해요. 그래도 제가 졸업하면 뿌듯해해 줄 거죠? 많이 보고 싶을 거예요"라고 팬사랑을 드러냈다.



앞서 이날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애니가 이달 개강하는 미국 뉴욕 소재 컬럼비아대학교에 복학한다고 밝혔다.


애니는 5월까지 이어지는 봄 학기를 소화한다. 다만, 학기 중에도 팬사인회 등 일부 일정에 대한 참석 가능성은 열려 있다. 애니가 학업에 집중하는 동안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들도 다채로운 개인 활동을 통해 공백기를 최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이명희 신세계 총괄회장의 손녀이자 정유경 회장의 장녀인 애니는 아이비리그 명문인 컬럼비아대에서 미술사학, 시각예술학을 전공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4. 4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5. 5서울 시내버스 노선
    서울 시내버스 노선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