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솔로지옥5' PD "출연자 진정성? 걱정할 필요 없다" [ST현장]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넷플릭스 솔로지옥5 제작발표회 김재원 PD / 사진=권광일 기자

넷플릭스 솔로지옥5 제작발표회 김재원 PD / 사진=권광일 기자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솔로지옥5' 김재원 PD가 이미 유명세를 탄 출연자들의 진정성을 언급했다.

14일 오후 호텔 나루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 시즌5'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 김재원 PD, 박수지 PD를 비롯해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가 참석했다.

이번 시즌에는 이미 대중에게 알려진 출연진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캐스팅 기준이 무엇인지, 이전 시즌과 달라진 건지 묻는 질문이 나왔다.

이에 김재원 PD는 "기준은 항상 동일하다"라며 "매력적인 솔로여야 한다는 게 대원칙이다. 알려지지 않은 사람을 저희도 더 선호할 거 같다. 대원칙을 기준으로 하다보니 매체에 노출된 분 중에서도 진정성 있게 임할 수 있다면 캐스팅을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육준서 씨도 그렇고 그런 분들이 오히려 솔직하게 보여주실 수 있다. 카메라 적응 시간도 필요 없어서, 이번 시즌의 김민지 씨도 원래의 본인대로 빠르게 보여준 거 같아서. 진정성 면에서 걱정하실 필요 없을 거 같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시즌의 출연자가 언론 보도를 통해 일찍 노출된 것에 불만스러운 반응도 보였다. 김 PD는 "오히려 저희는 너무 빨리 기사가 나와서.. 다음 시즌에는 출연진들에게 비밀유지에 대한 협박(?)을 해야겠다. 만약 '솔로지옥' 미팅을 보러 다니는 걸 어디에 알리면 '무관용으로 탈락시키겠다'라고 말씀드려야겠다란 생각까지 했다. 저희는 본방송으로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데이팅 예능 '솔로지옥' 시리즈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다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솔로지옥'은 이달 20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결승골 뮌헨
    김민재 결승골 뮌헨
  2. 2신정환 뎅기열 해명
    신정환 뎅기열 해명
  3. 3한동훈 제명 공멸
    한동훈 제명 공멸
  4. 4트럼프 베네수 임시 대통령
    트럼프 베네수 임시 대통령
  5. 5제주항공 참사 안유성
    제주항공 참사 안유성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