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 퀴즈', 최연소 바둑 입단 유하준·대세 배우 김혜윤·임성근 총출동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9살 바둑 천재 유하준부터 대세 배우 김혜윤, 화제의 셰프 임성근까지 다채로운 인물들이 '유 퀴즈'에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출처=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처=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14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허강석, 작가 이언주)'에는 63년 만에 최연소 입단 기록을 경신한 9살 바둑 천재 유하준과 믿고 보는 대세 배우 김혜윤, 그리고 '오만 소스좌'로 불리는 '흑백요리사2' 출연자 임성근 셰프가 출연한다.

9살 6개월 12일 만에 프로 입단에 성공하며 조훈현 국수의 63년 기록을 깬 유하준은, 승부의 세계에 빠지게 된 계기부터 최연소 프로 기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전하며, 전설 조훈현의 조언과 신진서와의 특별 대국까지 공개한다. 수줍은 일상과는 달리 바둑판 위에서 냉정한 승부사를 드러내는 반전 매력이 기대된다.

대세 배우 김혜윤은 중학생 시절 방송 댄스반 인싸 시절부터 7년간 100번 넘는 오디션을 거친 단역 생활, 그리고 '스카이 캐슬'로 터닝 포인트를 맞은 스토리까지 고백한다. 배우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겪은 불안과 설움, '혜윤적 사고'와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한다. 'Nobody' 댄스까지 선보이며 유쾌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임성근 셰프는 '흑백요리사2'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2주 연속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기록한 비하인드와 함께, 43년간의 요리 인생과 퍼포먼스 중심의 방송 감각을 전한다. 과거 가출 경험과 어머니에 대한 아쉬움, 임짱표 어록과 먹방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4. 4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5. 5서울 시내버스 노선
    서울 시내버스 노선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