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솔로지옥5' 테토녀들의 전쟁 온다…"말싸움 후 눈물까지" 예고 (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마포, 정민경 기자) '솔로지옥5' PD가 '테토녀들의 전쟁'을 예고했다.

14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는 넷플릭스 '솔로지옥5'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재원·박수지 PD를 비롯해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가 자리했다.

오는 20일 전 세계 공개되는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감정에 솔직한 '플러팅 고수' 솔로들이 완성할 드라마틱한 썸&쌈, 데이팅 예능 장인들이 '썸잘알' 공력을 갈아 만든 시즌5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김재원 PD는 "다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것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감사드린다. '솔로지옥'은 MC들 리액션 때문에 본다는 반응도 많아져서, MC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번 시즌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김 PD는 "여성 캐릭터들이 진취적이고 캐릭터성이 강하다는 점이다. 여성 캐릭터를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그런가 하면 박수지 PD는 "이번에는 '테토녀들의 전쟁'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불같이 직진하는 분들도 많고 솔직하셔서, 보다 보면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보는 건가 싶을만큼 배틀 같은 장면이 있을 것"이라고 귀띔해 궁금증을 더했다.


한해 또한 "여성 출연자들의 승부욕이 너무나 대단하다. 몸싸움뿐 아니라 말싸움도 있었는데, 눈물도 흘리면서 감정이 격앙되는 모습을 보니까 정말 카메라가 없는 것처럼 흥미롭게 봤다"고 전했다.

'솔로지옥' 시즌5 는 오는 1월 20일(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4. 4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5. 5서울 시내버스 노선
    서울 시내버스 노선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