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포인트경제 언론사 이미지

해태제과, Y2K 감성 담은 '아바타스타 슈 컬렉션' 출시

포인트경제
원문보기
[박주현 기자] [포인트경제] 해태제과는 2000년대 인기를 끈 자사 캐릭터 아바타스타 슈를 대표 제품에 담은 '아바타스타 슈 컬렉션'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어린 시절 슈 게임과 해태 과자를 즐겼던 고객들을 겨냥해 기획됐다. 100만개 한정 에디션으로 해태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해태제과는 2000년대 선풍적 인기를 끈 자사 캐릭터 아바타스타 슈를 대표 제품에 담은 ‘아바타스타 슈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

해태제과는 2000년대 선풍적 인기를 끈 자사 캐릭터 아바타스타 슈를 대표 제품에 담은 ‘아바타스타 슈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


슈 컬렉션은 △오예스 △후렌치파이 △버터링 △자유시간 △롤리폴리 등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20~30대 고객층이 지난해 가장 많이 찾은 대표 과자들이다. 컬렉션에는 봄을 연상시키는 새콤달콤한 과일도 함께 담았다.

패키지 디자인은 Y2K 감성과 봄 분위기를 반영해 슈 캐릭터가 다양한 옷을 입고 등장한다. 후렌치파이는 보라색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오예스는 초록과 분홍색 조합으로 친근함을 표현했다. 버터링은 버건디 색으로 세련됨을, 롤리폴리는 노란색으로 귀여움을, 자유시간은 분홍색으로 우아함을 나타낸다. 다채로운 옷을 입은 슈 캐릭터가 전면에 배치돼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과일 구성도 제품별로 차별화했다. 후렌치파이는 독일산 블랙커런트를 넣어 고품격 파이로 재탄생했다. 오예스는 국내산 딸기와 쑥을 담아 MZ세대가 선호하는 디저트를 완성했다. 자유시간은 딸기를, 버터링은 라즈베리를 넣어 벚꽃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구현했다. 롤리폴리는 바나나와 초콜릿 조합으로 상큼달콤한 맛을 담았다.

컬렉션 출시와 함께 20여 년 만에 신규 게임도 공개된다. 신규 게임은 과거 슈를 기억하는 세대와 처음 접하는 세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1월부터 3월까지 매달 1개씩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게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4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직접 만들고 키워온 자사 캐릭터 아바타스타 슈와 대표 과자가 만난 컬렉션은 오직 해태에서만 볼 수 있다"며 "추억의 아바타스타 슈와 맛있는 과자를 함께 즐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2. 2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포인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