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코메론, 충만한사랑나눔 재단에 새해 맞이 1억원 기부…“취약 계층 지원”

조선비즈 김정은 기자
원문보기
코스닥 상장사 코메론이 새해를 맞이해 재단법인 충만한사랑나눔에 1억원을 기부했다.

코메론이 14일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에서 재단법인 충만한사랑나눔에 1억원을 기부했다. 좌측은 임다윗 충만한사랑나눔 이사장, 우측은 강남훈 코메론 대표이사. /김정은 기자

코메론이 14일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에서 재단법인 충만한사랑나눔에 1억원을 기부했다. 좌측은 임다윗 충만한사랑나눔 이사장, 우측은 강남훈 코메론 대표이사. /김정은 기자



충만한사랑나눔은 14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코메론 1억원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다윗 충만한사랑나눔 이사장, 강남훈 코메론 대표이사를 비롯해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코메론은 이날 충만한사랑나눔에 1억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기부를 통해 사회 곳곳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저소득 이웃들과 미래 성장 동력인 다음 세대 청소년들이 따뜻한 새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했다.

코메론은 1963년 설립돼 부산시에서 금속·섬유 줄자를 제조·판매하는 기업이다. 줄자는 가정뿐만 아니라, 기계, 자동차, 조선, 항공 등 첨단 산업에서도 사용된다. 2001년 1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한편, 충만한사랑나눔은 지역 사회 환원을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앞서 강원도 춘천시 취약 계층을 위해 1억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고, 지난해에는 상상인그룹과 SK행복사랑나눔재단의 ‘휠체어 사용 아동·청소년 신체발달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김정은 기자(xbookleader@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4. 4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5. 5서울 시내버스 노선
    서울 시내버스 노선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