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가수 겸 배우 윤서빈, 3년 만에 태국서 팬미팅 개최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내달 21일 방콕 아이콘시암서
2회 개최…다채로운 무대 예고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겸 배우 윤서빈이 태국 팬들과 만나다.


14일 소속사 앤드벗 컴퍼니에 따르면 윤서빈은 오는 2월 21일 태국 방콕 아이콘시암(ICONSIAM)에서 단독 팬미팅 ‘나우 마이 플레이리스트 : 위드 유’(NOW MY PLAYLIST : WITH YOU)를 개최한다. 윤서빈이 태국에서 팬미팅을 다시 여는 것은 약 3년 만이다.

소속사는 “오랜 시간 기다려온 태국 팬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총 2회 공연으로 팬미팅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윤서빈은 감성적인 발라드부터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정성껏 준비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고 팬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윤서빈은 지난해 신곡 ‘스트로베리 캔디’(Strawberry Candy)와 ‘나우 마이 플레이리스트 풀 오브 브레이크 업 송즈’(Now my playlist‘s full of break up songs)를 발매했다. 영화 ’전력질주‘와 뮤지컬 ’드림하이‘를 통해서도 팬들과 만났다. 최근에는 숏폼 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 주연 발탁 소식을 알렸다.

윤서빈의 태국 팬미팅 티켓은 오는 30일 오전 1시(현지 시간)부터 공식 예매처인 ’콘-티켓‘(KON-TICKET)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