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종식 기자]
(의정부=국제뉴스) 황종식 기자 = 경기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은 지난 12일 병원 화상회의실에서 의정부시체육회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송현 의정부을지대병원장과 송명호 의정부시체육회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의정부을지대병원은 의정부시체육회 임직원 및 소속 회원을 대상으로 건강검진과 의료 서비스 지원을 확대한다.
(의정부=국제뉴스) 황종식 기자 = 경기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은 지난 12일 병원 화상회의실에서 의정부시체육회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협약식에는 송현 의정부을지대병원장과 송명호 의정부시체육회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의정부을지대병원은 의정부시체육회 임직원 및 소속 회원을 대상으로 건강검진과 의료 서비스 지원을 확대한다.
체육회는 지역사회 건강증진을 위한 의정부을지대병원의 공익 활동과 사회공헌 사업에 협력한다.
특히, 양 기관은 각자의 전문성과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송 회장은 "이번 협약은 의료와 체육이 서로의 강점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역 체육 발전은 물론 시민 건강증진을 위해 병원과의 협력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송 병원장은 "의정부시체육회와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관계를 맺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기관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의 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의료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의정부을지대병원은 경기 북부 지역 기관·단체와의 협력 네트워크를 지속 확대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 기반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