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신작 MMORPG <로드판타지>의 정식 오픈을 자사 게임 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14일(수) 오후 2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드판타지>는 마법 문명과 기계 문명을 상징하는 광전사, 마법사, 암살자, 마검사들의 충돌을 그린 대작 판타지 게임이다. 지상과 천상을 무대로 펼쳐지는 풀3D 고퀄리티 세계관은 미지의 영역에 대한 호기심과 도전 욕구를 자극하며, 100종에 이르는 다양한 탈것 시스템과 캐릭터의 날개를 활용한 활공 시스템은 대규모 전투와 이동 전반에 속도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동 속도에 맞춰 캐릭터 성장 또한 빠르게 설계돼, 플레이 과정에서 지루함을 느낄 틈이 없다. 전투 스킬이 다른 용병 캐릭터를 최대 8명까지 수집해 자신만의 전투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총 110종 규모의 스킬을 상황에 맞게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여기에 7단계의 캐릭터 전직 시스템, 200종류 이상의 화려한 의상과 세트 효과 시스템 등으로 성장 과정 전반의 재미를 강화했다.
<로드판타지>는 정식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과 오후 두차례 참여 가능한 ‘100%당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제공하며, ‘현물 경품 룰렛 이벤트’를 통해 스탠바이미2, 갤럭시 워치8, 게이밍 모니터, 네이버페이 5만원 등 실물 경품도 제공한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