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금융신문 언론사 이미지

우리엔터프라이즈, ‘클라리온’ 영양제 4종 출시…“한 달에 3990원”

한국금융신문 정경환
원문보기
혈당·체지방부터 간·뼈 건강까지…영양제 라인업 확대
우리엔터프라이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클라리온(CLARION)’이 1개월 기준 단일가 3990원에 신제품 4종을 14일 선보였다. ⓒ 우리엔터프라이즈

우리엔터프라이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클라리온(CLARION)’이 1개월 기준 단일가 3990원에 신제품 4종을 14일 선보였다. ⓒ 우리엔터프라이즈



[한국금융신문 정경환 기자] 우리엔터프라이즈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클라리온(CLARION)’이 1개월 기준 단일가 3990원에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클라리온은 일상에서 매일 믿고 섭취할 수 있는 품질에 초점을 맞춘 데일리 영양제 브랜드로, 우리엔터프라이즈가 지난해 9월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멀티비타민, 비타민C,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식이유황(MSM) 등 기존 제품들의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간편한 섭취방식으로, 소비자 니즈를 세분화해 기획됐다.

회사 관계자는 “클라리온은 제품의 기능성과 정보를 명확하게 전달하고, 원료 선정부터 제조·유통까지 전 과정의 투명성을 원칙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추구한다”며 “소비자에게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기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녹차추출물과 바나바잎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혈당컷 다이어트 ▲밀크씨슬에 비타민 B군 5종과 아연을 더한 밀크씨슬 비타민B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아연·망간·비타민K를 복합 설계한 칼마디아 ▲유기농 올리브오일을 유기농 인증 캡슐에 담은 유기농 올리브오일 캡슐 등 총 4종이다.

특히 유기농 올리브오일 캡슐은 기존 스틱 형태 섭취에 부담을 느끼던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캡슐 타입으로 소용량 설계됐으며,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강화했다.


우리엔터프라이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계열사 우리바이오의 생산라인을 기반으로 한 M2C(Manufacturer to Consumer) 구조를 통해 중간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고, 전 제품을 30일분 3990원(하루 약 133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품질로 제공한다.

신제품은 이날부터 ‘클라리온’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G마켓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제품군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안정적인 판매 흐름을 보여, 추가로 4종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정경환 한국금융신문 기자 hoa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코치 별세
    김민재 코치 별세
  2. 2대통령 귀국
    대통령 귀국
  3. 3한동훈 징계 효력정지
    한동훈 징계 효력정지
  4. 4프랑스 그린란드 영사관
    프랑스 그린란드 영사관
  5. 5여자배구 차상현 감독
    여자배구 차상현 감독

한국금융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