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신세계家' 애니, 美 명문 컬럼비아대 복학…"현지서 학업·음악 작업 병행"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 News1 권현진 기자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혼성 5인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의 애니(본명 문서윤)가 아이비리그에 속하는 미국 명문 대학인 컬럼비아(콜롬비아) 대학교에 복학한다.

애니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 관계자는 14일 뉴스1에 "애니가 곧 컬럼비아 대학교에 복학한다"라며 "현지에서 학업과 음악 작업을 병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애니는 학업에 집중함과 동시에 틈틈이 해외 팬미팅 등 일정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논의 중"이라며 "최대한 학업에 피해가 없도록 스케줄을 조율 중"라고 덧붙였다.

이명희 신세계그룹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주)신세계 회장의 장녀인 애니는 지난해 데뷔하며 컬럼비아 대학교에 입학하게 된 일화를 소개한 바 있다. 당시 애니는 "부모님께서 아이비리그에 입학하면 가수가 되는 것을 허락한다고 하여 열심히 공부했다"고 밝힌 바 있다.

애니가 속한 올데이프로젝트는 지난해 6월 데뷔해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데뷔 6개월 만에 음원 강자의 타이틀을 거머쥔 올데이 프로젝트는 다수의 연말 시상식에 참석해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2. 2울산 웨일즈 변상권
    울산 웨일즈 변상권
  3. 3신민준 LG배 우승
    신민준 LG배 우승
  4. 4그린란드 군사력 배치
    그린란드 군사력 배치
  5. 5IBK 기업은행 김하경
    IBK 기업은행 김하경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