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GS25, 에드워드 리 협업 시리즈 한 달 만에 100만개 판매

이데일리 김지우
원문보기
에드워드 리 컬래버 시리즈 인기에 신제품 2종 출시
14~17일 우리동네GS앱서 흑·백 케이크 사전예약 접수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셰프들과의 협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셰프 컬래버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모객에 나서겠다는 생각이다.

GS25 에드워드 리 셰프 컬래버 시리즈가 누적 판매수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사진=GS리테일)

GS25 에드워드 리 셰프 컬래버 시리즈가 누적 판매수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사진=GS리테일)


GS25는 스타 셰프 에드워드 리와 협업한 시리즈가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에드워드 리 시리즈는 현재 간편식, 디저트, 주류 등 총 11종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에드워드 리 셰프가 총괄 셰프로서 상품 기획부터 레시피 개발, 시제품 평가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다.

이 중 ‘폭립갈비함박도시락’, ‘고추장바베큐 풀드포크 김밥’, ‘버번소스돈목살덮밥’은 각각 도시락, 김밥, 냉장밥 카테고리에서 한달 이상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단일 시리즈가 여러 간편식 카테고리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설명이다.

에드워드 리 컬래버레이션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GS25는 지난 13일 △통닭다리치킨도시락(5500원) △스모크떡갈비김밥(3400원)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통닭다리치킨도시락은 매콤달콤한 양념을 입힌 통닭다리를 메인으로 포테이토큐브, 맥앤치즈, 볶음김치 등을 함께 구성했으며, 에드워드 리 도시락의 시그니처인 ‘소고기쌈장’을 밥 위에 올렸다. 스모크떡갈비김밥은 두툼한 떡갈비에 스모키한 고추장 마요소스를 더하고 청상추, 당근채, 계란지단채 등을 함께 구성했다.

GS25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14일부터 18일까지 신제품 2종 구매 후 GS ALL 멤버십 적립 시 50% 즉시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9일부터 31일까지 저녁 시간대 고객을 위해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통닭다리치킨 도시락은 2000원, 스모크떡갈비 김밥은 1000원 QR 타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모델이 흑백요리사2 케이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모델이 흑백요리사2 케이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GS25는 흑백요리사2와의 협업을 이어간다. 우선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우리동네GS앱에서 ‘흑수저’와 ‘백수저’로 나눠 경연을 펼치는 흑백요리사2의 메인 콘셉트를 반영해 ‘흑·백 크림 케이크 2종’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가격은 각각 5400원과 4900원이다. 이달 내 다양한 셰프 협업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현정 GS25 트렌드상품차별화팀 매니저는 “스타 셰프와 협업을 통해 편의점 간편식의 품질과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먹거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2. 2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3. 3김민재 코치 별세
    김민재 코치 별세
  4. 4안국역 무정차 시위
    안국역 무정차 시위
  5. 5예스맨 출연
    예스맨 출연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