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2년 연속 佛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 참여…프랑스 영부인 초청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한국 아티스트로서는 유일하게 2년 연속 프랑스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에 초청받았다.

지드래곤은 오는 22일(이하 현지 시간) 파리 라 데팡스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프랑스 대표 자선 행사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 무대에 오른다.

이번 무대는 지난해에 이어 프랑스 영부인 겸 병원 재단 이사장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의 초청으로 성사됐다. 2년 연속 초청을 받은 한국 아티스트는 지드래곤이 유일하다.

이번 행사는 병원 재단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단체’가 어린이들을 위한 병원 건립과 청소년들의 멘탈헬스케어 기금 마련을 위해 주최하는 자선 행사다. 지드래곤은 자선 행사의 취지에 깊이 공감하며, 영부인의 제안에 다시 한번 흔쾌히 참여를 결정했다. 그는 이번 공연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따뜻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앞서 지드래곤은 최근 성황리에 막을 내린 월드투어 ‘지드래곤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의 파리 공연에서 자선 행사가 열리는 라 데팡스 아레나를 가득 채우며 약 2만 9000여 명의 관객을 열광시킨 바 있다.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 무대는 오는 22일에 진행되며, 공연 실황은 오는 30일 현지 지상파 채널 프랑스2(France2)에서도 만날 수 있다.

지드래곤은 오는 2월 6일(한국시간)부터 8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이래 첫 단독 팬미팅 ‘2026 지드래곤 팸 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조직개편
    이재명 정부 조직개편
  2. 2여자배구 차상현 이숙자
    여자배구 차상현 이숙자
  3. 3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4. 4종합특검 본회의
    종합특검 본회의
  5. 5흥국생명 3연승
    흥국생명 3연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