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G마켓, '설 빅세일' 참여 셀러 모집⋯"물류운영비 50% 할인"

아이뉴스24 진광찬
원문보기
프로모션 할인쿠폰 전액 지원 및 상품 노출 강화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8일까지 설 명절 프로모션 '설 빅세일' 참여 셀러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G마켓은 '설 빅세일' 참여 셀러를 모집한다. [사진=G마켓]

G마켓은 '설 빅세일' 참여 셀러를 모집한다. [사진=G마켓]



G마켓은 물류 운영비,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참여 혜택을 제공해 설 대목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설 빅세일은 매년 설 시즌에 맞춰 진행하는 G마켓과 옥션의 대표 명절 프로모션으로, 오는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 1건 이상 판매 건수를 보유한 셀러 중 이달 11일 기준 G마켓 판매관리사이트(ESM PLUS)에 정상 연동된 셀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셀러들의 운영 부담을 줄이고, 배송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물류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먼저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의 상온 풀필먼트 이용 셀러를 대상으로 풀필먼트 운영비를 5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운영비 반값 지원은 내달 14일까지 적용한다.

또 설 빅세일 기간 동탄 풀필먼트센터의 주문 마감(컷오프) 시간을 연장 운영하여 판매 활성화를 지원한다. 주중에는 기존보다 3시간 연장된 밤 11시까지, 주말에는 2시간 연장된 밤 10시까지 주문 완료한 건에 대해 당일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여 셀러들을 위한 마케팅 지원책도 마련했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할인쿠폰 비용을 G마켓이 전액 부담하며, 사이트 내 주요 영역에 상품 노출을 확대하여 주목도를 높일 계획이다.


G마켓 관계자는 "설 빅세일은 명절 대목을 노리는 셀러들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며 "특히 이번에는 물류 비용 절감과 배송 시간 경쟁력 확보에 중점을 둔 만큼, 역량 있는 중소 셀러들이 설 빅세일을 통해 큰 성과를 거두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혜경 여사 자립준비청년 응원
    김혜경 여사 자립준비청년 응원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이란 시위 사태
    이란 시위 사태
  4. 4강은비 유산
    강은비 유산
  5. 5IBK 기업은행 김하경
    IBK 기업은행 김하경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