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호영 "저팔계도 있습니다"…'흑백2' 4인방에 붙은 별명 "팀 서유기" 본인등판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정호영이 ‘흑백요리사2’ 최종회 관전 사진을 공개하며 ‘팀 서유기’ 반응을 직접 소환했다.

14일 정호영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선재스님 죄송합니다. 하지만 저팔계도 있습니다 ㅜ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 최종회에서 선재스님, 샘킴, 손종원, 정호영 셰프가 최종 요리 대결을 지켜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정호영은 해당 게시물에 "#선재스님 #샘킴셰프 #손종원셰프 #정호영셰프"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들은 최종회에서 요리 대결을 관전하며 신스틸러로 활약했고, 이를 본 시청자들은 “팀 서유기”, “팀 냉부해 찢어지면 죽는 병 걸렸나요?”, “팀 서유기라고 한 사람 누구야” 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열광했다.

이 같은 반응 속에 직접 사진을 게재한 정호영의 게시물에는 “이 멤버들 너무 좋다”, “너무 잘 어울린다”, “결국 본인 등판”, “미쳤나 봐 진짜 ㅋㅋㅋ”, "저팔계 언급 죄송해서 참고 있었는데 셰프님이.. 앜ㅋㅋㅋ", “손종원 왕자님”, “이거 ‘냉부’에서 한 번 언급될 듯” 등 뜨거운 댓글이 이어졌다.

사진=정호영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혜경 여사 자립준비청년 응원
    김혜경 여사 자립준비청년 응원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이란 시위 사태
    이란 시위 사태
  4. 4강은비 유산
    강은비 유산
  5. 5IBK 기업은행 김하경
    IBK 기업은행 김하경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