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KT엠모바일, '알뜰폰 최초' 가입자 190만명 달성

머니투데이 윤지혜기자
원문보기
/사진=KT엠모바일

/사진=KT엠모바일


KT엠모바일이 국내 알뜰폰 사업자 최초로 가입자 190만 명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알뜰폰 고객 5명 중 1명이 가입한 셈이다.

KT엠모바일은 2024년 12월 가입자 170만명을 기록한 이후 약 1년만에 20만명 이상 증가했다. 단순 통신비 절감을 넘어 고객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KT엠모바일은 뷰티, 쇼핑, 콘텐츠 등 다양한 영역의 제휴 요금제를 출시하고, 쇼핑 할인에 추가 통신비 할인까지 가능한 'M쇼핑할인' 등 고객 전용 혜택을 강화했다.

가입 단계부터 편의성을 높인 점도 고객 선택을 이끈 요인으로 꼽힌다.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셀프개통과 AI 자동개통으로 매장 방문이나 대기 없이 고객이 직접 쉽고 빠르게 개통할 수 있다. AI 상담을 통해 요금 납부, 사용량 조회, 요금제 변경 등 각종 업무를 상담사 연결 없이 처리할 수 있는 셀프케어 환경도 제공한다.

KT엠모바일은 오는 31일까지 다이렉트몰에서 190명을 추첨해 상품을 증정한다.

구강본 KT엠모바일 대표는 "단순 가격 경쟁을 넘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과 편의성에 집중해 온 노력이 많은 고객의 선택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 가치를 중심으로 알뜰폰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yoonj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동혁 통일교 특검 촉구
    장동혁 통일교 특검 촉구
  2. 2박병호 코치 새출발
    박병호 코치 새출발
  3. 3울산 김영권 주장
    울산 김영권 주장
  4. 4프리미어12 본선 직행
    프리미어12 본선 직행
  5. 5나혼산 바자회
    나혼산 바자회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