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Strawberry House’ 오픈!…노티드, 제철 생딸기 신메뉴 8종 출시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노티드

사진 | 노티드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가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슈가베어의 Strawberry House’를 콘셉트로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신메뉴 8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신선한 재료 본연의 풍미와 감성적인 비주얼을 연결해 보다 깊이 있는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제철 생딸기를 원물 그대로 사용해 자연스러운 과즙과 산미를 살리는 동시에 크림, 초콜릿, 티 등 다양한 재료와의 조화를 통해 균형 잡힌 맛과 비주얼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도넛 메뉴는 각기 다른 맛의 조합으로 생딸기의 매력을 입체적으로 완성했다. ▲생딸기 프레지에 도넛 ▲생딸기 말차 프레지에 도넛 ▲생딸기 프릴 크림 도넛 ▲생딸기 몽글 초코 도넛 등 총 4종이다.

저당 초코 케이크 시트 위에 달달하고 상큼한 생딸기를 풍성하게 얹어 단맛은 줄이고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생딸기 초코 가든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건강한 맛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은 케이크로 기대를 모은다.

도넛, 케이크와 함께 마시기 좋은 음료 3종도 함께 선보인다. ▲생딸기 애사비 에이드 ▲생딸기 동백 우롱티 ▲과일 담은 딸기 주스 등이다.

노티드는 이번 신메뉴를 단순한 시즌 한정 메뉴를 넘어 브랜드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감성 캠페인으로 풀어냈다. 파스텔 톤과 따뜻한 화풍으로 유명한 비주얼 아티스트 ‘이슬로’ 작가와 협업을 통해 딸기 하우스 안에서 슈가베어가 생딸기를 올려 디저트를 완성하는 과정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해당 키 비주얼은 제품 패키지와 매장 연출 등에 적용돼 한층 몰입감 있는 디저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Strawberry House’ 신메뉴 8종은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노티드는 앞으로도 원재료 중심의 시즌 캠페인을 통해 메뉴의 완성도는 물론 브랜드 경험까지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eterna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