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KT엠모바일, 알뜰폰 최초 가입자 190만명 달성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KT엠모바일은 알뜰폰 사업자 최초로 가입자 190만명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KT엠모바일은 "국내 알뜰폰 고객 5명 중 1명이 KT엠모바일을 선택한 셈"이라며 "2024년 12월 가입자 170만명을 기록한 이후 약 1년 만에 가입자가 20만명 이상 늘었다"고 강조했다.

KT엠모바일은 성과 배경으로 통신비 절감 중심 경쟁을 넘어 생활밀착형 혜택을 강화한 전략을 꼽았다. 뷰티·쇼핑·콘텐츠 등 다양한 영역의 제휴 요금제를 확대하고, 쇼핑 할인과 통신비 할인을 결합한 'M쇼핑할인' 등을 선보여 왔다고 설명했다.

비대면 셀프개통과 AI 자동개통 시스템 도입으로 가입 절차를 간소화한 점도 가입자 확대 요인으로 제시했다. 아울러 AI 상담을 통해 상담사 연결 없이 요금 납부, 사용량 조회, 요금제 변경 등 주요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셀프케어 환경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사진=KT엠모바일]

[사진=KT엠모바일]


KT엠모바일은 가입자 190만명 달성을 기념해 전 고객 대상 '190만 고객 달성기념, 감사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KT엠모바일 고객이면 누구나 다이렉트몰(ktmmobile.com)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총 19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와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해외 약 70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eSIM 데이터 로밍 'mobi' 쿠폰도 증정한다.

구강본 KT엠모바일 대표이사는 "단순한 가격 경쟁을 넘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과 편의성에 집중해 온 노력이 많은 고객의 선택으로 이어져 뜻깊다"며 "고객 최우선 가치를 중심으로 알뜰폰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connect@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