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신규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 등장

스포츠조선 남정석
원문보기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선 신규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이 등장했다. 게임 내 세 번째 아우터 원(최고 등급) 캐릭터로, 시리즈 외전 '서풍의 광시곡'의 주인공이자 게이시르 제국 최강의 검사다. 전투 시 광역 피해를 주는 초필살기 '아수라파천무'를 사용한다.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낡은 엑스칼리버'를 장착하면 무기가 가진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풍의 광시곡' 스토리 전개가 본격 시작됐다. 계정 레벨 55부터 해당 스토리에 진입할 수 있으며, '로베르토 데 메디치'의 도움으로 인페르노 감옥을 탈출한 '시라노 번스타인'이 제피르팰컨으로 합류 제의를 거절하고 13년 전 과거를 회상한다는 내용으로 시작되는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신규 '거점 시스템'도 첫 선을 보였다. RPG 장르로 제작됐던 원작 '서풍의 광시곡'의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주요 거점(인페르노 감옥요새, 제피르팰컨 기지, 번스타인 가 등)에서 상징적인 장소들을 직접 탐험하며 NPC와 대화하고 서브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 '흑태자'와 '하이델룬'은 서비스 2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복각 됐다. 계정 최대 레벨도 55에서 60으로 상향됐으며, '용자의 무덤' 리뉴얼 및 '룬 도시락' 제거를 비롯해 '에러코드: 디에네' 시즌 25를 시작하고 버그 수정 및 콘텐츠 개선 등의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