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韓日 합작 그룹 하입프린세스, 첫 공식 프로필 사진 공개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힙팝 프린세스' 데뷔조
올 상반기 앨범 발매 예고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Mnet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힙팝 프린세스) 데뷔조인 신인 걸그룹 하입프린세스(H//PE Princess)의 첫 공식 프로필 사진이 14일 공개됐다.


하입프린세스는 코코, YSY(윤서영), 유주, 도이, 리노, 니코, 수진 등 7명으로 구성된 평균 연령 17.7세의 한일 연합 힙합 그룹이다. 지난달 종영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힙팝 프린세스’에서 상위권에 오른 참가자들이 데뷔 기회를 잡았다.

그룹명에는 ‘음악적 주체성을 바탕으로 우리만의 방식을 만들어 가며 장르와 지역적 경계를 넘나드는 연대를 통해 새로운 롤모델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하입프린세스는 올 상반기 한일 동시 데뷔를 목표로 잡고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이들은 CJ ENM이 일본 광고 회사 하쿠호도와 함께 설립한 합작 레이블 챕터아이(Chapter-I) 소속으로 활동하게 된다.

데뷔 앨범 프로듀싱은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맡는다. 개코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하입프린세스의 한국 내 매니지먼트를 지원한다.

CJ ENM은 “하입프린세스 멤버들은 비주얼과 콘텐츠 기획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또래 세대의 시선과 이야기를 자신들만의 언어로 풀어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코치 별세
    김민재 코치 별세
  2. 2애니 컬럼비아대 복학
    애니 컬럼비아대 복학
  3. 3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4. 4시내버스 기사 승객
    시내버스 기사 승객
  5. 5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