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G마켓과 옥션, '설 빅세일' 셀러 모집…"물류운영비 50% 할인"

뉴스1 윤수희 기자
원문보기

물류·마케팅 지원 등 참여 혜택 제공



(G마켓과 옥션 제공).

(G마켓과 옥션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8일까지 설 명절 프로모션 '설 빅세일' 참여 셀러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빅세일은 1월 26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 1건 이상 판매건수를 보유한 셀러 중 1월11일 기준 G마켓 판매관리사이트(ESM PLUS)에 정상 연동된 셀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셀러들의 운영 부담을 줄이고 배송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물류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우선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의 상온 풀필먼트 이용 셀러를 대상으로 풀필먼트 운영비를 5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운영비 반값 지원은 2월 14일까지 적용한다.

또한 설빅세일 기간 동안 동탄 풀필먼트센터의 주문 마감(컷오프) 시간을 연장 운영하여 판매 활성화를 지원한다.

주중에는 기존보다 3시간 연장된 밤 11시까지, 주말에는 2시간 연장된 밤 10시까지 주문 완료한 건에 대해 당일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셀러는 더 많은 주문을 확보하고, 고객은 늦은 시간까지 명절 선물을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참여 셀러들을 위한 마케팅 지원책을 마련했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할인쿠폰 비용을 G마켓이 전액 부담하며, 사이트 내 주요 영역에 상품 노출을 확대한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2. 2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