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설빙, 세븐틴 유닛 '도겸X승관' 미니1집 감성 담은 협업 메뉴 출시

뉴스1 이형진 기자
원문보기

'자니..블루 설빙'·'아포..가또 설빙' 2종



(설빙 제공)

(설빙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설빙이 세븐틴의 유닛 도겸X승관의 미니 1집 '소야곡' 출시를 기념해 협업 한정 메뉴 2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 신메뉴는 △자니..블루 설빙 △아포..가또 설빙 2종으로, 도겸X승관의 신곡 'Blue'가 담은 '이별·새벽·여운'의 감성을 디저트의 맛과 비주얼로 구현했다.

자니..블루 설빙은 최근 화제를 모은 이른바 '전남친 토스트' 레시피를 설빙 스타일로 확장한 메뉴로, 블루베리 콩포트와 치즈 풍미를 더했다. 블루베리와 블루 파핑 캔디를 활용한 블루 톤 비주얼로, '소야곡'의 메인 컬러이자 이별 이후 겨울 새벽의 무드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아포..가또 설빙은 커피와 딥초코의 맛을 통해 도겸X승관 신곡이 담은 이별의 정서를 디저트로 표현한 메뉴다. 흩뿌린 초코 슬라이스와 브라우니 토핑으로 무너진 마음을 시각적으로 담아냈으며, 뿌려 먹는 에스프레소 샷을 더해 씁쓸한 여운을 완성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일부 매장에서는 미니 1집 '소야곡'의 콘셉트를 활용해 매장 내·외부 공간을 연출하고, 포토존을 운영한다. 포토존은 압구정로데오점, 석촌호수동호점, 경복궁역점, 부산 광복점, 부산 서면일번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 메뉴는 도겸X승관의 음악이 가진 감성을 디저트로 확장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설빙만의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광훈 구속 유지
    전광훈 구속 유지
  2. 2안세영 인도오픈 8강
    안세영 인도오픈 8강
  3. 3프로농구 외국인 선수 제도
    프로농구 외국인 선수 제도
  4. 4신민준 LG배 우승
    신민준 LG배 우승
  5. 5천하람 필리버스터
    천하람 필리버스터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