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팝엔터테인먼트 (주)싸이더스 |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지난 1월 7일(수) 개봉 후, 실관람객들의 극찬 세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라스베가스를 떠나며>가 로맨스 포스터 공개 및 개봉 2주 차 현장 증정 이벤트를 확정했다.
지난 1월 7일(수) 국내 개봉 30주년 기념 재개봉한 영화 <라스베가스를 떠나며>가 스토리와 영상미, 음악 등 모든 면에서 실관람객들의 극찬 세례를 받으며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라스베가스를 떠나며>는 가장 화려한 도시 라스베가스에서 만난 알코올중독자 벤과 거리의 여자 세라의 사랑, 그 이상의 러브스토리를 그려낸 작품.
영화를 본 실관람객들은 "다시 봐도 명작입니다. 꼭 보세요" (CGV, j****), "꿈같은 영화. 한국의 현실에서는 절대 겪어보지 못할 법한 라스베가스의 이야기를 잘 느낄 수 있었던 영화"(메가박스, k****)라며 영화의 작품성을 극찬했고, "심연 속으로 묵직하게 들려오는 음악과 풍광들"(CGV, 영****), "스팅의 'angel eyes'와 'my one and only one'은 아직도 내 귀에 맴돈다"(CGV, 네****), "환락과 외로움이 공존하는 도시. 그 속을 방황하는 인물들의 위태로운 발걸음과 눈빛. 블루지한 재즈와 함께 생의 막다른 길에서 쓰인 사랑과 절망의 시"(CGV, 용****), "주인공들 연기가 미쳤네요ㅜ"(CGV, 그****), "30년 전에 봤을 땐 '벤'만 보였는데, 지금 보니 '세라가 내 마음을 들어왔다. 음악은 더 슬펐다."(CGV, a****)라며 영화 속 음악과 주인공들의 연기에 찬사를 보냈다. "이런 사랑 해볼 수 있을까?"(CGV, 영****), "취한 듯 서서히 타들어 갈지라도 이 또한 사랑이었다."(왓챠피디아, W****), "사랑하게 된 순간부터 중요한 것은 오직 둘뿐"(왓챠피디아, 김****), "세상이 포기한 상대방의 불완전함까지 온전히 받아들인 그들의 짧지만 완전한 사랑"(왓챠피디아, 김****)라며 라는 반응처럼 <라스베가스를 떠나며>는 사랑, 그 이상의 스토리를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공개된 로맨스 포스터는 붉은 벽의 숙소를 배경으로 침대에 나란히 놓인 두 인물의 대비된 모습이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잔에 술을 따르는 세라와, 그 곁에 조용히 누워있는 벤의 모습은 그들의 쓸쓸하면서도 강렬한 사랑이야기를 암시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포스터 전반을 지배하는 붉은 색감과 노란빛의 조명은 라스베가스의 화려함과 동시에 인물들의 고독한 내면을 담아내며 강렬한 비주얼을 선사한다. 여기에 더해진 잊을 수 없는 러브 스토리라는 카피를 통해 <라스베가스를 떠나며>가 관객의 기억 속에 오래 남을 멜로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사진 제공 ㈜팝엔터테인먼트 (주)싸이더스 |
또한 재개봉 이후 이어지는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듯, 개봉 2주 차 현장 증정 이벤트를 확정했다. 증정되는 특전은 공개 당시 큰 화제를 모은 스위밍풀 포스터로 수중 멜로 감성을 담아 팬들의 소장 욕구를 끌어올린다. 푸른빛으로 왼편에 배치된 영어 원제와 물속에서 서로를 마주 잡은 두 주인공의 모습은 <라스베가스를 떠나며>만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다. 현장 증정 이벤트는 2주차 인 1월 14일(수)부터 소진 시까지 CGV, 롯데시네마, 씨네Q 주요 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상영 종료 후 당일 티켓 제시 시 증정된다. 현장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증정 지점은 ㈜팝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비롯해 CGV, 롯데시네마, 씨네Q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개봉 이후 관객들에게 큰 여운을 선사하며 호평 릴레이가 쏟아지고 있는 마이크 피기스 감독의 명작 <라스베가스를 떠나며>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