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미르, 결혼 1주일 만에 삭발했다…♥아내도 허락[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미르가 결혼 일주일여 만에 삭발을 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 ‘결혼식 일주일만에 삭발한 미틴놈. 엄마 정색함’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미르는 “안녕하세요 방가네 입니다! 오늘 영상은 저의 삭발 영상입니다.. 요맘때쯤 되면 두피가 열이 올라서 안좋아지는 이슈로 몇달전부터 다 밀어버리고 싶은 욕구에 힘겹게 참았답니다.. 큰일을 치루고 무려 일주일이나 버텨서 한 삭발식에서 이렇게 난장판이 될줄 몰랐어요”라고 했다.

이어 “사실 제품을 구매하면서 0.8mm가 어느정도지..?하고 인터넷에 쳐봤는데 그럭저럭 괜찮은것 같아서 했는데..제가 제일 놀랐어요.. 제가 하필 잘생긴 사람의 사진을 봤나봐요..휴.. 지금은 그래도 키위정도로 올라와서 적응이 됐는데 저러고 한동안은 모자만 쓰고 다녔답니다..두피 치료도 잘하고 있구요!!!! 앞으로 저의 자라나는 키위를 많이 기대해주세요!!!! 오늘도 소중한 시간 방가네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영상에서 미르는 삭발하는 이유에 대해 “이맘때쯤 되면 머리에서 뭐가 떨어진다. 두피가 약하고 머리카락도 많다”라고 설명했다. 아내도 남편의 삭발을 허락했고 본격적으로 머리를 자르기 시작했다.

머리를 삭발하니 두피가 빨간 상태였다. 미르는 “내 두피가 이렇다. 그래서 숨쉬게 하려고 삭발을 하는 거다”고 했다. /kangsj@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