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시사회 후기 어땠나? 포토카드 받는 법

국제뉴스
원문보기
[최은주 기자]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10년 역사를 집대성한 '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한 번 더, 소환'이 14일 개봉한다,

이번 극장판은 개봉 1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로 '홀로그램 부적 포토카드'를 선보이며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자극하고 있다.

증정되는 포토카드에는 신비, 하리, 강림, 두리 등 시리즈의 주역들은 물론, 이번 극장판에서 새롭게 활약할 글로벌 도깨비 엔리께, 밍메이, 나누크 등 총 10종의 캐릭터 비주얼이 담겼다.

특히 앞면은 화려한 홀로그램 후가공으로, 뒷면은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부적 콘셉트로 제작되어 2026년 새해 관객들에게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해당 굿즈는 개봉일부터 전국 주요 극장에서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사회와 무대인사를 통해 영화를 먼저 접한 관객들은 "스무 살이 된 하리와 성장한 캐릭터들이 주는 감동이 대단하다", "아이들은 물론 추억을 공유하는 성인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화장실에서 나오던 아이가 '레전드'라고 외치는 걸 들었다"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이번 극장판은 월드스타가 된 도깨비 '신비'와 어느덧 스무 살이 된 '하리'가 다시 부활한 최강의 적 '지하국대적'에 맞서 세상을 구하는 초대형 판타지 어드벤처를 그린다. 10년의 시간을 관통하는 스토리와 더욱 화려해진 액션으로 무장한 '신비아파트 10주년 극장판: 한 번 더, 소환'은 내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한편 러닝타임은 86분이며, 관람등급은 전체 관람가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2. 2시내버스 공공관리제
    시내버스 공공관리제
  3. 3나영석 등산 예능
    나영석 등산 예능
  4. 4한병도 정책조정회의
    한병도 정책조정회의
  5. 5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