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임신' 김지영, 드레스 자태에 감탄…CEO 예비 신랑 "최고로 아름답겠어" 달달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하트시그널4' 김지영이 임신 전 촬영했던 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김지영은 13일 자신의 계정에 "점점 지친 기색이 역력한 미소,,,( ’﹃‘ * ) 드레스 여러 벌 입는 게 보통 일이 아입니다 허허,, 10월에 촬영해 두었던 영상인데 드디어 보여드리네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이미 촬영은 마쳤지만 지룽이들의 원픽이 너무 너무 궁금해요. 느낌 참고해서 본식 드레스 고를 때 반영해 볼게요 두근두근"이라며 지난해 10월 이미 웨딩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또 김지영은 본식 땐 영상 속 날렵한 사람은 없을 예정입니다 후훗. 현재 영상속 체중보다 +3.7kg ⸜( *ˊᵕˋ* )⸝"라는 멘트를 덧붙이며 최근 임신 후 체중이 늘어났다는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에는 1번부터 9번까지 여러 디자인의 드레스들이 담겨 있다. 어떤 드레스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김지영의 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예비 신랑인 '트레바리' 윤수영 대표는 "드레스 없이 맨 처음 티셔츠 입고 신부입장 해도 최고로 아름답겠어"라는 댓글로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앞서 윤수영 대표는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김지영과 2월 1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당초 4월 예식을 계획했으나 예비신부의 임신 사실을 알게 돼 일정을 앞당겼다는 비하인드를 전했다.

한편 1995년생인 김지영은 ‘하트시그널4’ 이후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며, 윤수영 대표는 국내 최대 독서 모임 커뮤니티 ‘트레바리’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 = 김지영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제명 의결
    한동훈 제명 의결
  2. 2강은비 학교폭력 고백
    강은비 학교폭력 고백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4. 4맨유 마이클 캐릭
    맨유 마이클 캐릭
  5. 5트럼프 연준 공격
    트럼프 연준 공격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