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아기가' 홍종현, '음주' 윤지온 대체투입 "부담 없었다면 거짓말"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아기가 생겼어요' 제작발표회
"감독님과 대화 후 출연 결심"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홍종현이 음주운전을 해 논란에 휩싸인 윤지온 대신 ‘아기가 생겼어요’에 합류했다.


13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더링크서울에서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최진혁, 오연서, 홍종현, 김다솜, 김진성 감독이 참석했다.

홍종현은 윤지온이 촬영 중 만취한 상태로 오토바이를 훔쳐 타다 경찰에 적발돼 하차하자 뒤늦게 그 자리에 합류했다.

홍종현은 대체 투입된 것에 대해 “부담감이 없었다고 하면 거짓말”이라며 “오연서, 감독님과 잠깐 촬영을 했던 적이 있다. 그때 현장에서의 느낌이 좋았다”며 “나중에 시간이 돼 기회가 된다면 두 분과 함께 작업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런 상황이 돼 내가 욕심을 부리는 게 맞을까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홍종현은 “감독님을 만나 얘기를 나눠보니 해볼만 하다고 생각을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허락된 시간 안에 열심히 준비하는 것밖에 없었다”며 “현장에서 모든 분들이 도와주셨고 촬영이 없는 분들도 와서 다 인사를 해주셨다. 세심하게 배려해주셔서 제가 준비했던 것보다 더 잘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아기가 생겼어요’는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속도위반 리버스 로맨틱 코미디. 오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