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밴드 2Z, 14일 새 디싱 '6(SIX)' 발매…MV 티저 공개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사진제공=GOGO2020

사진제공=GOGO2020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꽃미남 5인조 밴드 2Z(투지)가 다이내믹한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열기를 돋웠다.

2Z는 오는 1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6(SIX)'를 발매하는 가운데 지난 12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도심을 가로지르는 다리 위, 아무도 없는 도로, 기찻길을 따라 나란히 이어진 길 등 어디론가를 향해 달리는 멤버들의 모습과 밝은 자연광이 스며든 공간에서 연주에 몰입한 2Z의 밴드 퍼포먼스가 교차되며 담겼다.

창 너머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공간에서 다섯 멤버가 악기를 들고 마주 선 채 날것의 밴드 사운드를 그대로 쏟아냈다. 꾸밈없는 공간과 대비되는 강렬한 기타 리프, 드럼의 박동은 '아찔해(Dizzy)'가 지닌 에너지를 응축해 보여주며, 서로의 호흡에 집중한 멤버들의 표정은 밴드 2Z만의 단단한 팀워크를 고스란히 전했다.

특히 새로운 기타리스트 누아가 합류한 이후 처음 공개된 영상인 만큼 보다 두터워진 사운드와 확장된 밴드 컬러를 예고한다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청춘의 속도감과 무대 위의 설렘을 동시에 담아낸 이번 티저는 2Z가 펼쳐낼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기에 충분했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인트로 곡 '6(SIX)'와 타이틀곡 '아찔해(Dizzy)'가 수록됐다. 타이틀곡 '아찔해(Dizzy)'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록 스타일의 곡으로, 무대 위에서 팬들과 눈을 맞출 때 느끼는 벅찬 감정, 그리고 그 소중한 존재인 '프롬에이'(FromA)에 대한 고마움을 2Z만의 에너제틱한 사운드로 담았다.


한편 2020년 데뷔 직후 마주한 팬데믹이라는 거대한 장벽을 넘어 브라질부터 미국, 일본, 남미, 동남아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를 누비며 '글로벌 록스타'로 성장한 2Z. 2Z는 이번 앨범 발매를 기점으로 2026 '글로리데이즈'(GloryDayz) 월드 투어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