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아기가 생겼어요’ 오연서 “최진혁·홍종현 동시에 나한테 직진…촬영 내내 행복”

스포츠조선 조민정
원문보기
13일 서울 신도림 더링크호텔에서 채널A 토일드라마 '아이가 생겼어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배우 오연서. 신도림=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2026.01.13/

13일 서울 신도림 더링크호텔에서 채널A 토일드라마 '아이가 생겼어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배우 오연서. 신도림=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2026.01.13/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오연서가 부모의 반응을 떠올리며 '아기가 생겼어요' 속 파격적인 장면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제작발표회가 13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링크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성 감독을 비롯해 배우 최진혁, 오연서, 홍종현, 김다솜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오연서는 극 중 키스신과 베드신에 대한 질문에 "길게 찍은 장면이고 '와' 할 정도로 나오기도 한다"며 "야해서라기보다는 딸이 그런 장면을 촬영하는 자체를 어머니가 쑥스러워하실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왠지 같이 보지는 못할 것 같은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극 중 로맨스에 대한 소회도 전했다. 오연서는 "멋진 직진남 최진혁 배우와 다정하고 잘생긴 홍종현 배우가 동시에 저를 좋아해주는 설정인데 촬영이지만 너무 좋았다"며 "두 분이 저를 두고 경쟁하는 장면을 찍을 때 굉장히 행복했다"고 웃으며 말했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동명 인기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결혼은 없다고 믿던 두 남녀가 하룻밤의 선택 이후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맞으며 벌어지는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다. 오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